▲ '아이돌리그'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STATV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데뷔 3년차 걸그룹 있지가 신인 때와 달라진 점을 짚는다. 

30일 방송되는 '아이돌리그'에는 '찐 단골 손님' 있지가 출연한다.  

MC 서은광은 있지의 출연 소식에 초반부터 함박웃음을 짓는다. 산다라박은 "서은광이 대기실에서부터 입이 찢어지더라"라며 서은광의 있지 사랑을 전한다. 

서은광은 산다라박이 있지에게 요구한 '찐 아이돌 인증'도 "괜찮다"며 만류하지만, 있지 류진은 "무대로 보여드리겠다"며 카리스마를 뽐낸다. 있지의 완벽한 '스와이프' 퍼포먼스에 서은광은 박수를 치느라 웰컴드링크 서빙도 잊어버린다. 

과거의 사진이나 대화, 기사 헤드라인 등을 맞혀야 하는 첫 번째 코너 '안녕 나야'에서는 멤버들 고유의 매력이 폭발한다. 류진의 사진에 팬들이 '예쁘고 잘생겼다'고 칭찬하자 류진은 이를 쿨하게 인정한다. 예지는 "오묘한 얼굴이다. 표정에 따라 예쁘기도, 잘생겨보이기도 한다"고 덧붙인다. 

이어 채령은 있지의 '선도부'로 밝혀진다. 팬들이 '근엄 햄스터'라는 별명이 붙은 사진을 보며 류진은 "저를 단속할 때 나오는 표정"이라 말했고, 예지는 "채령이는 있지의 선도부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하며 멤버간 '케미'를 공개한다.

예지는 현실적인 입담으로 MC들을 만족시킨다. 산다라박이 신인 때와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고 묻자 "차가 두 대로 바뀌었다. 하이 리무진"이라며 흐뭇해한다. 특히 "컨디션이 달라졌다"며 승차감에 대한 기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걸그룹 선배 산다라박은 "이런 현실적인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동의하고, 서은광 또한 "저도 처음에 승합차에 끼어 타고 그랬다"고 덧붙이며 아이돌만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아이돌리그' 있지 편은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30일 오후 8시 STATV에서 방송된다. 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