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 제공| 더블랙레이블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전소미가 댄서 리정과 챌린지를 예고했다. 

전소미는 29일 첫 번째 정규앨범 'XOXO'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YGX 리정과 'XOXO' 챌린지를 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팝 장르다. 제목인 'XOXO'는 편지나 메시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을 의미한다.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전소미는 "따라 부르기 쉽다"며 귀띔했다.

그러면서 타이틀곡 정할 떄 어려움이 있었다며, 선정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전소미는 "그래서 '덤덤'이 먼저 나왔다. 'XOXO'와 '덤덤' 중 어떤 곡을 타이틀곡을 할 지 고민하다, '덤덤'으로 먼저 나오고 'XOXO'를 보이게 됐다. 다 계획이 있었다. 야망이다"라며 웃었다.

'덤덤'에서는 하이틴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XOXO'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전소미는 "금발을 너무 좋아해주셔서 이번 콘셉트에서도 금발을 하게 됐다.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좀 이어지는 게 있다. 떠나보내는 남자친구를 괴롭히는 악동 콘셉트에서 시크하고 귀여운 악동이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화제의 '덤덤' 챌린지에 이어 이번에는 'XOXO'의 하트 챌린지가 이어질 예정이다. 전소미는 "'덤덤' 챌린지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부담감은 있지만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라며 "YGX 댄서 리정 언니와 첫 번째 순서로 챌린지를 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리정과 챌린지를 예고했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앨범 'XOXO'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