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소민.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정소민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정소민은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동엽은 시작부터 서장훈에게 "정소민을 너무 빤히 쳐다보지 마라.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엄청난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고, 곧이어 정소민이 이상형으로 서장훈을 꼽았다는 놀라운 사실이 공개됐다.

정소민은 "'아는 형님'을 녹화할 당시 체력적으로 지쳐 있었다. 그런데 서장훈이 '힘드시죠? 금방 끝날 거예요'라고 해줘 끝까지 힘을 낼 수 있었다"라고 서장훈의 다정함에 반했다고 했다. 

신동엽은 "서장훈은 절대 그런 말을 할 사람이 아니다. 누가 힘들면 '으이그' 하는 사람이다. 그럼 아까 비밀 아지트 이야기할 때 통나무집도 선물해주려고 말을 꺼낸 거냐"라고 언급했고, 서장훈은 "그 정도는 해드릴 수 있다"고 정소민에게 '통나무집'을 선물해주겠다고 통큰 약속을 했다.

정소민은 예술 인재의 산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수석으로 입학한 사연도 공개했다. 서장훈은 "어릴 때부터 공부도 무용도 열심히 했다는 말인데 일탈이나 방황은 없었냐"고 물었고, 정소민은 "일탈의 필요성을 30대가 되니까 느낀다. 일탈을 좀 해볼걸. 지금이라도 해볼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정소민은 아버지가 연기자 데뷔를 크게 반대했다며 "원래도 아버지와 그렇게 친하지 않았다. 워낙 무뚝뚝한 성격이다. 그런데 지금은 딸바보다. 유명해지고 바뀌었지만, 그것 때문에 바뀐 건 아니다"라고 해 폭소를 선사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