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송민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송민호의 파일럿'이 베일을 벗는다. 

tvN 측은 21일 새 예능프로그램 '송민호의 파일럿'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송민호의 파일럿'은 가수, 화가, 예능인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민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송민호를 꿰뚫는 키워드 4개를 선정해, 이와 관련된 내용을 한 달 동안 새롭게 그려낼 전망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송민호의 파일럿'의 독특하고 신선한 콘셉트가 담겨 있다. 물음표 뒤에 숨겨진 송민호의 대표 키워드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당신이 선택한다'는 문구 역시 '송민호의 파일럿'만의 매력을 잘 드러낸다. 앞서 '송민호의 파일럿'은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주제를 선정해 정규 편성하겠다고 알린 바 있다.

첫 방송에서는 평소 불면증을 앓고 있는 송민호가 숙면을 취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송민호의 머리맡에서 나영석 PD가 양파를 썰고, 할머니가 노래 가사를 읽어주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송민호의 파일럿'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