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유튜브 수익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위험한 도전이 그려진다.

최근 문재완은 라면 '먹방'을 하다 발각돼 이지혜를 화나게 했다. 이지혜가 집을 비운 사이 문재완이  개인 유튜브 먹방을 핑계로 라면을 폭풍 흡입했기 때문이다.

결국 이지혜는 '복부비만' 문재완의 건강에 일침을 가하며 먹방 유튜브 폐지를 제안하고, 문재완은 이지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1년간 벌어들인 유튜브 수익을 공개해 이지혜를 화들짝 놀라게 만든다. 과연 문재완이 아내 몰래 벌어들인 유튜브 수익이 얼마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러나 이지혜는 문재완의 라면 먹방 폭주를 멈추기 위해 파격 제안을 한다. 문재완의 유튜브 채널 존속을 걸고 라이브 방송 500명이 넘으면 유지, 넘지 못하면 폐지를 하자고 한 것. 

문재완은 채널 생존을 위해 '라면계 큰손' 이국주를 지원군으로 초대한다. 이국주와 문재완은 라면으로 대동단결하며, 라면계 신흥 남매 탄생을 예고한다. 심지어 이국주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초특급 라면 레시피를 문재완에게 전수해 입덧 중인 이지혜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특히 이지혜는 문재완의 외모에 대한 소신 발언을 펼친다. MC 김구라가 문재완을 보며 "문재완은 사람이 참 좋다. 역시 인물 볼 필요 없다"라고 하자, 발끈한 이지혜가 "오지호보다 우리 남편이 더 잘생겼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결국 오지호도 발끈하며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2'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