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왼쪽), 조우진.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박형식, 조우진이 '해피니스'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박형식 소속사 UAA 관계자는 15일 스포티비뉴스에 "박형식이 새 드라마 '해피니스'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조우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 역시 같은 날 "조우진이 '해피니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피니스'는 감염병이 일상화된 뉴노멀 시대, 고층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계급 간의 차별과 은근한 신경전을 그리는 도시 스릴러다. '왓쳐'의 안길호 PD와 한상운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관심을 모은다.

박형식은 극 중 경찰서 강력반 형사 정이현 역을 제안 받았다. 정이현은 봉황기 우승에 빛나는 선발투수였으나, 무릎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고 경찰이 된 인물이다.

조우진은 의무사령부 소속 중령 한태석으로 분할 전망이다. 한태석은 효율적인 일 처리를 위해 군과 민간 양쪽에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정중하고 솔직하지만 폭력성을 지닌 인물이다.

박형식과 조우진이 '해피니스' 출연을 확정한다면, 여자주인공 윤새봄 역을 검토 중인 한효주와 호흡하게 될 전망이다. 이들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해피니스'는 올 하반기 tvN 편성이 유력하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