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센조'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빈센조’ 곽동연이 매력적인 빌런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곽동연은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장한석(옥택연)에게 밀려 바벨그룹 부회장이 된 장한서 역을 맡고 있다. 곽동연은 2인자의 열등감과 야망은 물론, 우스꽝스러운 면모까지 완벽히 소화해 호평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장한서는 검찰과 언론까지 장악하며 바벨그룹 오너 자리를 공고히 하는 장한석을 몰아내고자 지푸라기를 찾아갔다. 앞서 빈센조(송중기)에게 공조를 거절당한 장한서는 빈센조와 홍차영(전여빈)의 마음을 얻기 위해 사력을 다했다.

그러나 회사 경영을 위해 열심히 공부 중이라고 한 장한서는 빈센조가 낸 상식 퀴즈에 번번이 틀린 답을 내놓아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장한서는 장한석의 금가프라자 폭발 계획을 돕는 척하면서 119에 신고한 공을 인정받아 빈센조와 손을 잡게 됐다.

곽동연은 그간 형에 대한 두려움, 열등감, 야망 등 장한서의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와 더불어 능청스러운 연기로 장한서의 단순무식한 면모까지 표현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곽동연은 빈센조를 향한 동경의 눈빛과 빈센조의 칭찬을 갈구하는 모습으로 장한서의 또 다른 매력을 추가하기도 했다.

또한 곽동연은 한승혁(조한철)과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와 지푸라기 패밀리 홍차영, 남주성(윤병희)과 티키타카를 웃음 포인트로 완성했다.

이처럼 곽동연은 반전 매력을 지닌 장한서를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곽동연이 반환점을 돈 '빈센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빈센조'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