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일부터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 VX는 9월까지 프렌즈 스크린 T2(구, 티업비전2)의 총 1억 원 규모의 프렌즈 마커 및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골퍼들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프렌즈 마커 이벤트는 이용자의 샷이 그린 위 마커를 지나면 점수를 획득, 매월 이용자 별 누적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위에게 지급하는 상금 1000만 원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주 금·토·일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에 도전하는 홀인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덴힐 새별, 골드-마스터 아웃, 그린필드 마운틴 등 각기 다른 코스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네임택으로 구성된 골프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카카오 VX는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업비전 앱의 리플레이 영상과 스코어 카드 그리고 전국 매장에 비치돼 있는 라이언 등신대 사진을 해시태그 ‘#프렌즈스크린’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이스 볼파우치 등 인기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6월 개편을 진행한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의 2020년 6월 한 달 라운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8% 증가했고, 창업 문의 수도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정도 증가하며 지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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