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토트넘

토트넘, 웨스트햄 꺾고 챔스 희망 이어갈까?... ‘SON’에 달린 토트넘의 챔스행 티켓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 데뷔전 승리 상대 웨스트햄손흥민, 이전 맞대결에서 ‘11도움기록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맨유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손흥민이 리그 일정 재개 후 첫 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진출 마지노선인 4위에 올라서기 위해서는 이번 상대인 웨스트햄을 꼭 잡아야 한다. 손흥민을 앞세운 토트넘이 강등권에 위치한 웨스트햄을 꺾고, 귀중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19-20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경기는 내일 새벽 45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2(SPOTV ON2)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두 팀의 맞대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손흥민은 맨유전에서 선발로 나와 풀타임을 소화했다. 다행히 부상 후유증은 없어 보였다. 득점에는 실패했지만, 토트넘의 공격을 주도하며 ‘MOM’에 뽑히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경기 후 무리뉴 감독도 손흥민이 돌아와 행복하다고 복귀를 반겼다.

이제 손흥민의 시선은 웨스트햄전으로 향한다. 손흥민은 지난 웨스트햄과의 맞대결에서 11도움을 기록해 팀의 승리를 이끈 바 있다. 공교롭게도 당시 경기는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 데뷔전이었다. 무리뉴 감독에게 첫 승을 선물한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도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이번 경기는 토트넘에게 중요도가 높다.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최소 4위로 올라서야 한다. 올 시즌 토트넘이 쌓은 승점은 42점으로 4위 첼시보다 9점이 부족한 상황. 토트넘이 웨스트햄을 잡고, 챔피언스리그 경쟁에 힘을 보탤지 관심이 집중된다.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맞대결은 내일 새벽 45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2(SPOTV ON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이용권을 인증하면 가방, 티셔츠, 모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NOW IS BACK!’도 진행되고 있다.

▲ ⓒSPOTVNOW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