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 타이거즈 맷 윌리엄스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노윤주 기자] 맷 윌리엄스 KIA 타이거즈 감독도 13일 경기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줬다.

맷 감독은 1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밝혔다.

맷 감독은 "오늘(13일)은 박찬호가 휴식을 갖고 김규성이 8번 타자 유격수로 나선다"고 말했다. 그는 "유격수는 많은 게 요구되는 포지션이다. (박찬호가) 최근 매일 선발로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체력 안배 차원에서 휴식을 줬다"고 덧붙였다.

류지혁은 2번 타자 2루수로 경기를 나선다. 맷 감독은 류지혁의 고정 타순을 묻는 취재진에게 "류지혁의 타순은 정해져 있지 않고 상대에 맞춰서 변경할 예정이다. 수비와 공격 모든 면에서 다재다능한 선수이기 때문에 그날 경기 상황에 따라 바뀔 것이다"며 "최형우가 빠지는 날엔 대체로 4,5번에 위치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KIA는 전날(12일) SK와 경기에서 6-3으로 역전승했다. KIA는 오늘(13일) 경기 승리로 위닝시리즈를 노린다.

KIA 선발 라인업은 김호령(중견수)-류지혁(2루수)-터커(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유민상(1루수)-오선우(우익수)-한승택(포수)-김규성(유격수)-나주환(3루수)으로 구성이 됐다. 선발투수는 임기영이다.

스포티비뉴스=인천, 노윤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