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라진 시간 스틸. 제공ㅣ비에이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사라진 시간'에 정해균, 신동미, 장원영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록의 배우 정진영의 감독 데뷔작 '사라진 시간'(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에 충무로 대표 배우 조진웅을 비롯해 정해균부터 신동미, 장원영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조진웅)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먼저 배우 정해균은 여러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오다 2012년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에서 살인범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영화 '사도'의 박수무당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후 '신과함께' 시리즈, 드라마 '시그널', '구르미 그린 달빛', '구해줘', '백일의 낭군님' 등 숱한 화제작 속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라진 시간'에서는 수혁(배수빈)과 이영(차수연) 부부의 비밀을 가장 먼저 알게 되는 의뭉스러운 마을 주민 해균 역으로 출연해 뜻하지 않게 비극적인 사건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팽팽한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합류한 신동미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왜그래 풍상씨', '그녀는 예뻤다'부터 영화 '끝까지 간다', '고산자, 대동여지도', '사냥', 독립영화 '보희와 녹양', '영하의 바람', '꿈보다 해몽'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안정된 연기력으로 극에 매력을 더해왔다. '사라진 시간'에서는 형구의 생활력 강한 아내 지현과 형구의 인생이 뒤바뀐 이후 경찰청장의 품위 넘치는 아내 미경으로 1인 2역에 도전해 전혀 다른 두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남편이었던 형구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는 충격을 전하며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장원영은 최근 강력계 베테랑 형사로 출연 중인 드라마 '본 어게인'을 비롯해 '구해줘 2', '화려한 유혹', '미스코리아', '식샤를 합시다', 영화 '아빠는 딸', '헬머니', '육혈포 강도단', '내 사랑 내 곁에> 등 다수의 작품에서 톡톡 튀는 감초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이번 영화에서 마을 이장 두희 역을 맡았다. 두희는 해균에게 전해들은 수혁과 이영의 비밀을 마을 전체에 퍼뜨리는 인물로 예측불가한 기묘한 사건 속에서 숨통을 트이게 만드는 코믹하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정해균과 '티키타카' 호흡을 과시하며 극의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정해균, 신동미, 장원영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사라진 시간'은 오는 6월 18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