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첫 안타이자 홈런을 터뜨린 애런 알테어. ⓒ NC 다이노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NC 다이노스가 개막 2연승을 달렸다.

NC는 6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5일 개막전에서 4-0 승리를 거둔 NC는 이날까지 2연승을 기록했고, 우세 3연전을 확보했다.

NC 외국인 선발투수 마이크 라이트는 5이닝 4피안타(2피홈런) 1볼넷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삼성 외국인 선발투수 벤 라이블리는 6이닝 6피안타(2피홈런) 3볼넷 6탈삼진 4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NC는 2회초 장타를 몰아치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선두 타자 양의지가 사구로 출루했고 박석민이 중견수 키를 넘기는 1타점 2루타를 날렸다. 이어 노진혁이 우월 2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노진혁 시즌 1호 홈런이다.
▲ 마이크 라이트 ⓒ NC 다이노스

3회초 NC는 달아났다. 1사 주자 없을 때 타석에 나선 애런 알테어가 좌월 1점 홈런을 터뜨렸다. 알테어 KBO 리그 데뷔 첫 안타이자 홈런이다.

삼성은 홈런으로 맞붙었다. NC가 4-0으로 앞선 5회말 2사 주자 없을 때 이성규와 박해민이 연속 타자 솔로 홈런을 때렸다. 올 시즌 KBO 리그 2호 연속 타자 홈런이다. 삼성은 8회 김동엽의 좌중월 1점 홈런으로 점수 차를 더 좁혔다. 김동엽 시즌 1호 홈런이다.

NC는 9회말 마무리투수 원종현을 마운드에 올렸다. 원종현은 1이닝 무실점 경기를 펼쳐 1점 차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