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와 스파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상품들은 한화의 마스코트인 수리를 모티브로 한 의류로, 단순한 로고 적용 이상의 이글스만의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수리 후드 티와 저지류는 3만9900원, 반팔티 1만9900원 등이다.
이번 출시되는 상품들은 스파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화 마케팅팀 경유진 사원은 “스파오와 협업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의류를 출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면서 “한화는 앞으로도 팬들의 일상생활로 접목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