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미니앨범 9집 '룩'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 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에이핑크가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에이핑크는 13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룩'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2011년 데뷔한 에이핑크는 '러브', '미스터츄', '노노노' 등 메가 히트곡을 남기며 '청순돌'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멤버 각자가 연기, 예능, 유튜브, 광고 등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개인과 그룹 활동 모두 안정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응응' 이후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완전체로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롱은 "팬분들께서 오래 기다려주신 새 앨범이 발매돼서 너무 행복하다. 저희 또한 너무 기다려온 순간이다. 새 앨범을 들려드리는 순간은 정말 변함없이 설레는 것 같다.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멋진 무대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하영은 "물론 모든 앨범이 그랬지만, 이번 앨범은 그 어느때 보다 공들였던 것 같다. 더 좋은 모습 드리려고 욕심을 낸 만큼, 신선하게 느껴졌으면 좋겠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미니앨범 9집 '룩'은 에이핑크 각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앨범이라는 것이 멤버들의 설명이다. 보미는 "'룩'이라는 앨범명처럼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한명 한명의 매력이 다 돋보이는 앨범이 아닐까 싶다"고 설명했고, 하영은 "'이게 에이핑크다'하고 상기시켜 드리고 싶고 한편으로는 '역시 에이핑크다' 라는 말을 듣고싶다"고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올해로 에이핑크는 10년차 걸그룹이 됐다. 초롱은 "늘 느끼는 거지만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다. 올해 9주년, 10년차가 되었지만 아직도 앨범에 대한 욕심과 목마름은 데뷔 초와 같다. 소중한 앨범이 쌓여가듯 멤버들과 팬들과의 추억이 쌓여가는 기분이 들어 행복하다"고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