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나미노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리버풀 팬들은 미나미노 타쿠미를 기대하고 있다.

리버풀은 7일 저녁 930(한국 시간)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에서 본머스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리버풀은 승점 82점으로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이번 승리로 리버풀은 우승을 향한 매직넘버가 2가 됐다. 하지만 경기 전 만난 팬들은 리버풀 팬들은 우승에 대해 여전히 방심하지 않고 있다.

리버풀 팬 크리스티안 씨는 리버풀이 우승 문턱에서 미끄러진 경험들이 있기 때문에 조금 긴장되는 마음이다. 우승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안심할 수 없다고 밝혔다. 또 다른 팬 소냐 씨는 우승을 앞두고 실패한 경우를 많이 봤다. 그때까지 장담할 수 없다고 전했다.

미나미노에 대해 소냐 씨는 클롭 감독이 계약한 선수들은 적응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생각한다. 잘츠부르크 원정 경기부터 미나미노의 플레이를 봤는데 적응을 마치면 잘 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크리스티안 씨는 물론 적응하는데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샤키리, 파비뉴 같은 선수들도 선발로 출전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아닌 것 같다며 시간이 지나면 팀에 적응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