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비하 논란에 사과한 빅스 홍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아이돌 선, 후배를 비하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빅스 홍빈이 또 한 번 사과했다.

홍빈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제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아티스트 분들과 아티스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홍빈은 1일 오전 과음한 채로 개인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다가 샤이니, 인피니트, 엑소, 레드벨벳 등 아이돌 그룹 선, 후배를 비하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홍빈은 샤이니 '에브리바디' 무대에 "밴드 음악에 누가 이딴 아이돌 음악을 끼얹냐"고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드는가 하면 레드벨벳 '빨간 맛' 영상에는 "대중을 모른다"고 혹평해 논란을 키웠다.

홍빈은 개인 방송을 통해 2차례에 걸쳐 사과했지만 "아이고, 무서워" 등의 표현을 사용해 진정성 없는 사과였다는 질타를 받기도 했다. 결국 홍빈은 1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고 "정말 죄송하다"고 또 한 번 고개를 숙였다. 

그는 "지난 새벽 개인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아티스트 분들과 아티스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린다. 또한 빅스 멤버 분들과 팬분들께도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변명의 여지 없이 어떤 이유에서라도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마음 전해 드린다.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반성하겠다. 정말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다음은 이홍빈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홍빈입니다. 지난 새벽 개인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아티스트 분들과 아티스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또한 빅스 멤버 분들과 팬분들께도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 없이 어떤 이유에서라도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합니다.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마음 전해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반성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