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정직한 후보'의 라미란. 출처|스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정직한 후보'의 배우 라미란이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며 '진실의 주둥이' 다운 입심을 뽐냈다.

라미란은 28일 오전 서울 용산CGV아이파크에서 열린 영화 '정직한 후보'(연출 장유정, 제작 수필름 홍필름)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라미란은 tvN드라마 '블랙독'을 마무리한 뒤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정치인 캐릭터로 웃음을 안긴다. 쉴 새 없이 바쁜 활동의 원천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라미란은 "그냥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라며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미란은 이어 "들어오는 대로 다 하고 있다. 한번쯤은 주인공 해 먹어야죠"라며 극중 캐릭터에 빙의된 듯 이야기를 이어갔다.

라미란은 "열심히 하고 있다. 체력이 많이 달리긴 한다. 지방을 많이 축적하고 있다. 부족할 떄 쓰려고요"라며 "감독님은 영화에서 제가 아름답기만을 바란 것 같은데 실패한 것 같다. 영화를 지금 보고 왔는데 충격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게 되어버리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