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이 설인아에게 미련을 보이는 한편 김미숙은 오민석과 조윤희 사이를 허락했다. 

1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구준휘(김재영)가 김청아(설인아)를 단념하지 못해 괴로워했다.

이 날 준휘는 청아가 근무하는 경찰서로 찾아갔다. 청아는 강시월(이태선)과 함께 있었고, 준휘는 이 모습을 지켜보며 질투했다. 고기집까지 따라가 홀로 술을 마신 준휘였으나 청아는 눈치채지 못하고 시월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땅파고 들어가고 싶다"는 청아의 말에 준휘는 자리에서 일어나던 청아를 붙잡았다. 청아는 그제야 준휘를 알아 보았고, "그거 다 마실 때까지만 있겠다"고 마주 앉았다. 청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진심을 고백한 준휘였으나 청아는 구준겸(진호은)의 이야기를 하며 거절했다.

도진우(오민석)는 김설아(조윤희)와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 홍화영(박혜미)의 전화까지 거절했다. 하지만 김영웅(박영규)은 진우와 설아가 함께 있다는 걸 알고 역정내며 폭발했다. 용서 받겠다며 집에 들어온 진우를 설아는 황급히 쫓아냈고, 진우는 담까지 넘어 다시 집에 들어왔다.

석고대죄 하며 용서를 구하던 중 화영이 처들어왔다. 화영은 돈을 운운하며 소리쳤고, 화가 난 선우영애(김미숙)는 "자네 우리 설아 정말 좋아해? 그럼 만나야지"라 두 사람의 사이를 허락했다.

청아는 시월의 '뺑소니 사건'을 파헤치며 미심쩍은 부분을 발견했다. 사건 기록이 모두 폐기되어 있던 것. 청아는 이 사실을 시월에게 밝혔고, 시월은 누명이 맞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고를 당한 할머니가 구준겸(진호은)과도 연결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준휘는 홍유라(나영희)가 후원하는 사람과 시월이 동일인물이란 걸 깨닫고 청아를 만나러간 사이, 유라는 준겸이 죽기 전 쓴 편지를 발견했고 충격에 쓰러졌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