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렌쇼'가 방탄소년단 특집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공식 론칭된다. 제공| 라이프타임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미국의 인기 토크쇼 '엘렌쇼'가 국내에 공식 론칭된다. 

17일 라이프타임은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이하 엘렌쇼)'를 설 연휴부터 국내에서 방송한다고 알렸다. 

'엘렌쇼'는 미국 인기 코미디언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토크쇼로, 에미상을 무려 32번 수상한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슈퍼엠 등 미국에 진출한 K팝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라이프타임 측은 방탄소년단 특집 방송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엘렌쇼'를 공식 론칭한다. 방탄소년단 특집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첫 미국 진출부터 월드스타로 거듭나기까지 과정을 만날 수 있다. 리더 RM의 영어 공부법, 한국과 미국 팬들의 문화 차이 등 멤버들이 '엘렌쇼'를 통해 공개한 재치있는 이야기들이 전파를 탄다. 또한 '디엔에이', '페이크 러브', '마이크 드롭' 등 방탄소년단이 '엘렌쇼'를 통해 공개한 역대급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엘렌쇼'는 24일 오후 10시 40분 방탄소년단 특집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2회 연속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