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 나은, 아들 건후와 경기장에 나선 박주호.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축구선수 박주호 가족에게 셋째가 생겼다. '건나블리'(건후, 나은) 남매의 동생이 탄생했다는 소식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셋째 출산 소식은 박주호의 아내 안나가 직접 쓴 글로 알려졌다. 안나는 16일 자신의 SNS에 "2020년 1월13일. 안녕 베이비 박. 그리고 생일 축하해 박주호(13.01.2020 Hello there baby Park. And happy birthday)"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이와 함께 갓 태어난 아기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얼굴이 담기지는 않았지만 하늘색 옷을 입은 아기의 자그마한 손이 눈길을 붙든다. .

▲ 출처|박주호의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박주호 가족의 셋째 임신 소식이 알려진 것은 지난해 12월 '2019 KBS 연예대상'을 통해서. 슈퍼맨 아빠들이 단체로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무대에 오른 박주호는 "나은이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로 찾아 뵙겠다"고 셋째 탄생을 예고했다.

울산 현대 축구단 소속 박주호와와 딸 나은, 건후는 이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건나블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박주호 역시 '파주호'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친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박주호의 수상소감대로 귀여운 '베이비 박' 셋째까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이유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도 매체를 통해 이를 기대한다고 전해 기대감이 더 높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 출처|박주호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