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현빈(왼쪽), 손예진.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두 번째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해 "현빈 씨가 꼭 했으면 좋겠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가 9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현빈과 손예진이 '협상'에 이어 두 번째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이같이 답했다.

현빈은 "'협상'이라는 작품을 할 땐 촬영 방식이 독특해서 (손예진씨와) 전혀 다른 공간에서 연기하는 시간이 대다수였다"며 "다음 번에는 같은 공간에서 호흡하는 작품에서 만나면 좋겠단 생각을 했는데 시기가 빨리 찾아왔다. 예진씨는 저에게 너무 좋은 파트너이며,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손예진은 "배우가 또 같이 작품을 하게 되는 경우가 드문데,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시나리오 읽으며 이 역할에 현빈 씨가 싱크로율이 100% 완벽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ㅗ 리정혁 역할을 현빈 씨가 꼭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같이 할 수 있게 됐다"며 "영화에서는 같이 하는 신이 없었는데, 이번엔 같이 호흡을 맞추며 서로 알콩달콩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점점 더 잘 맞아가는 것 같아 되게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서로 출연에 관해 상의를 했느냐'는 물음에 손예진은 "상의를 한 적은 없었다. 서로 같이 대본을 받았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현빈 씨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특급장교 리정혁(현빈)의 극비 로밴스를 담은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연출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등을 연출한 이정효PD가 맡는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