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이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음파음파'.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8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음파음파’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모두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2017년 ‘빨간 맛’, 2018년 ‘파워 업’ 등 상큼발랄한 매력과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서머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여름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신곡 ‘음파음파’로도 올 여름을 뜨겁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 레드벨벳이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음파음파'.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또한 레드벨벳은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의 트레일러 영상과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2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