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미스터 심플' 뮤직비디오 2억 뷰 달성 이미지. 제공|레이블SJ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미스터 심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달성했다.

‘미스터 심플’ 뮤직비디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 슈퍼주니어 뮤직비디오를 통틀어 첫 번째 2억뷰를 기록했다.

2011년 8월 발매된 정규 5집의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은 중독성 있는 리듬과 해학적인 가사, 에너제틱한 무대가 어우러져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31일 2억뷰를 넘긴 ‘미스터 심플’을 포함, ‘미인아’ ‘쏘리 쏘리’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마마시타’까지 총 5개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이래 단체, 유닛, 솔로 앨범 발매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뮤지컬,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