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윈도: 여왕의 집' 전소민. 제공ㅣ채널A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이 파격적인 변신을 언급했다. 

전소민은 29일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예능과 온도차를 즐기고 있다. 대중이 더 극명한 온도차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민은 사랑에 목숨을 건 여자 윤미라 역할을 맡았다. 윤미라는 가정이 있는 남자 신명섭(이성재)을 사랑하면서, 신명섭의 아내 한선주(송윤아)와 친구가 되는 당돌한 인물이다. 전소민의 연기 변신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전소민은 "신명섭의 숨겨진 여자다. 잘못된 사랑을 하고 있다. 사랑에 굉장히 집착하는, 사랑 하나에 어떤 짓이라도 하는 여자다"라며 "저도 잘못된 것을 알고 있다"고 웃고 있다.

"제가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캐릭터"라는 전소민은 "무엇보다 강솔 PD님과 같은 작품을 한 적이 있었다. 그때의 기억이 좋게 남아 있어서, PD님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선택의 대부분이었다. 제가 가장 마지막에 합류했는데, 선배님들과 찬성씨가 섭외된 상태였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다"라고 전했다.

예능과 다른 캐릭터에 대해 "여러가지 활동을 겸하면서 온도차를 즐기고 있다. 온도차를 통해서 성장도 경험하고 스펙트럼도 경험하면서, 저에 대한 마음이 끊어지지 않게 노력하겠다. 온도차를 느끼고 충격을 느낀다면 제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더 극명한 온도차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2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