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 출처| 서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드라마 '시간'과 관련해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이 다시 불거진 가운데, 배우 서현이 자신을 지켜봐주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서현은 11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내 사람들, 늘 고맙고 사랑해"라고 짧은 글을 남겼다.

서현은 자신이 출연한 MBC 드라마 '시간'을 둘러싼 잡음 속에 의미심장해 보이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서현과 함께 '시간'의 주연을 맡았던 김정현은 오앤엔터테인먼트에서 문화창고로 소속사를 이적하는 과정에서 '시간' 중도하차 후 활동을 쉬었던 11개월을 전속계약 기간에 포함시킬지 여부를 두고 소속사와 갈등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거 김정현이 멜로인 줄 알고 '시간'에 참여했으면서도 병원에 입원해 있는 작가에게 멜로 비중을 줄여달라고 요구하는가 하면, 애정신이 있을 때는 서현의 손이 닿은 부분을 물티슈로 거칠게 닦는 등 '시간' 스태프들과 서현에게 예의없는 행동을 일삼았다는 주장까지 나오면서 파문이 일파만파 커지는 중이다. 

서현의 의미심장 SNS는 "서현이 촬영장에서 정말 많이 울었다"는 얘기가 나오자 걱정하는 팬들과 지인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보인다. 서현은 "내 사람들 늘 고맙고 사랑해"라고 자신을 걱정해주는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