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커버. 제공| 뉴에라프로젝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과 울림을 선사한다.

임영웅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의 전설'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작사, 작곡해 선물한 곡이다.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말해 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또한 트로트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월간 윤종신, 에이미 와인하우스, 에드 시런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하는 영국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의 세계적인 엔지니어 스튜어트 호크가 마스터링을 맡아 더욱 풍성한 고품격 사운드를 완성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진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히어로'로 연이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젠 나만 믿어요'는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도 롱런을 이어가는 등 이례적인 신기록을 달성했고, '히어로' 역시 음원 차트 싹쓸이에 성공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이어질 임영웅 파워가 기대된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사랑아'로 끊임없이 성원하고 지지해 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