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몽 9집 프리뷰 영상. 제공|밀리언마켓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MC몽이 컴백을 앞두고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9'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를 비롯해 수록곡 '물망초 (Feat. 신용재)' '스타(Feat 챈슬러, D.Ark)' '쉴 곳(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Remix Ver.)(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Piano Ver.)(Feat. 김재환)'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MC몽의 콘셉트 포토가 담겨 있다.

MC몽의 정규 9집 '플라워 9'은 수많은 꽃들이 각각의 꽃말을 갖고 있듯, 많은 노래들이 감정과 상황 그리고 각자의 이해 속에 피어남을 꽃에 비유한 앨범이다. 꽃을 선물 받을 때 기분이 좋아지듯이 MC몽의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게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마음을 이야기한 곡이다.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는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결국 서로에게 상처이고 아픔으로 남을 수 밖에 없다고 이야기한다. 조현아의 씁쓸하면서도 감성 짙은 보컬이 더해져 더욱 시린 감성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당신에게 잊혀지고 싶지 않은 마음을 담은 '물망초 (Feat. 신용재)', 사랑했던 이와의 빛났던 기억을 그린 '스타(Feat 챈슬러, D.Ark)', 애를 쓰며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낸 '쉴 곳(Feat. 김영흠)', 연인이 서로에 대한 감정이 점점 사라져 가는 과정을 그린 '돌아갈 순 없을까(Feat. 김세정)',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화병'까지 위로와 공감이 되는 트랙들로 꽉 채웠다.

또한 다비치 '거북이'를 재해석한 곡이자 이별 후 힘든 시간을 천천히 이겨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거북이(Remix Ver.) (Feat. 효린)', '엑스바이엑스(X by X)' 프로젝트로 선보였던 '봄 같던 그녀가 춥대'에 한층 더 감미롭고 쓸쓸한 감성을 더한 '봄 같던 그녀가 춥대(Piano Ver.)(Feat. 김재환)'까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MC몽은 2019년 발매한 정규 8집에서도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음원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1년 4개월 만에 다채로운 피처링 군단과 함께 귀환한 MC몽의 신보에도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C몽의 정규 9집 '플라워 9'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