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언(왼쪽), 박은석.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이시언과 박은석의 친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언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몰리, 너는 사람인 것이냐. 실버스톤 베이비 몰리"라며 강아지 사진을 한 장 올렸다.

사진 속 강아지는 이시언이 몰리라고 부르는 강아지로, 배우 박은석의 반려견이다. 박은석은 해당 게시물에 "쏘 큐트"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시언은 "사람이다. 얘는"이라고 몰리를 칭찬했다.

몰리는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박은석 편에 등장,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경기도 양평에서 전원 생활 중인 박은석은 온종일 반려견 몰리의 소변을 치우며 바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공개했다.

더불어 이시언과 박은석의 깜짝 친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그간 예능이나 방송에서 친분을 드러낸 적이 없었던 만큼, 어떻게 인연을 맺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이들의 '나 혼자 산다' 하차와 합류 타이밍도 엇갈려, 더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나 혼자 산다'를 하차했고, 박은석은 지난 22일 처음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새로운 무지개 모임 멤버로 떠올랐다.

더욱이 이시언의 몰리 게시물에는 또 다른 무지개 멤버 배구선수 김연경의 댓글도 달렸다. 김연경은 "몰리가 여기에"라며 의문을 표했고, 이시언은 "다음에는 함께 해요"라며 회동을 약속했다.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 2018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현재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 중이다. 박은석은 SBS '펜트하우스'에서 로건 리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2월 시즌 2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이시언이 공개한 박은석 반려견 몰리. 출처ㅣ이시언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