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태영, ♥11살 연상 사업가와 화려했던 결혼식…우아한 드레스 자태

네이버구독_201006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1년 01월 25일 월요일

▲ 출처ㅣ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애일리스타일, 제이마리드컴퍼니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코미디언 출신 배우 이태영이 축복 속에 한 남자의 아내가 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5일 "이태영이 지난 23일 오후 5시 힐튼호텔 서울에서 1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며 웨딩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본식 화보엔 우아한 웨딩 드레스 자태를 뽐낸 이태영과 듬직한 신랑의 모습이 담겼다. 이태영의 얼굴에선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이태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코미디언 오정태의 축사와 김경진의 사회, '개가수' 영기와 방송인 박슬기, 여성 MC 4인방의 축가로 진행됐다.

이태영의 신랑은 베트남에 사업체를 둔 LKS그룹 대표 유 모 씨로, 이태영과 유 씨는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3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 출처ㅣ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애일리스타일, 제이마리드컴퍼니

이태영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야', '웃고 또 웃고' 등 개그 프로그램을 비롯해 '씨네포트', '섹션TV 연예통신', '롤러코스터 3'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2016년엔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 그녀는 그해 직접 희곡을 쓴 연극 '마녀가 나타났다'를 통해 작가로도 데뷔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