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던롭스포츠코리아,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선보여

네이버구독_201006 고봉준 기자 underdog@spotvnews.co.kr 2021년 01월 20일 수요일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는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클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

2021년 새롭게 출시하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 샤프트, 그립에 적용된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고반발 기술로 헤드의 혁신을 넘어 샤프트와 그립까지의 트라이애드(TRI-add) 퍼포먼스를 통해 최대 비거리 고반발 매커니즘을 완성했다. 헤드 기술에만 집중되었던 고반발 메커니즘을 헤드뿐 만 아니라, 샤프트 그립까지 확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젝시오만이 가능한 트라이애드 퍼포먼스를 통해 비공인을 넘어서는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실현시켰다.

비거리 기술의 핵심인 트라이애드 퍼포먼스의 첫 번째는, 헤드에 새롭게 적용된 고반발 멀티 프레임 구조이다.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강약강약) 입체적 강도로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한 멀티 프레임 구조와 탄성을 높이고 비중을 낮춘 티타늄 신소재 플랫 컵 페이스 설계로 기존 모델 대비 244%에 달하는 스윗 스팟 영역이 만들어졌다.

또한 젝시오의 모든 기술이 결집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한국 골퍼 분석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해 클럽 헤드의 페이스 디자인, 솔의 뱃지와 그립 엔드캡의 골드 장식 등 소재와 디자인의 고급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제보> underdog@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