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즈원, 인생 영화가 시작된다…'파노라마' 뮤비 티저 1탄 공개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0년 12월 02일 수요일

▲ 신곡 '파노라마' 뮤직비디오 티저 1탄이 공개됐다. 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이즈원이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일 0시 공식 SNS 및 스톤뮤직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원릴러' / 액트 IV 타이틀곡 '파노라마'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클래식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필름 릴을 영사기에 돌리면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실제 영화 속 주인공처럼 아름답고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으로 이뤄졌다.

멤버들은 각자 다른 의상을 입고 영상에 등장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예고했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Panorama’ 멜로디라인이 짧게 공개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원릴러' / 액트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단편 영화를 뜻하는 '원릴러'(One-reeler)에 걸맞게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 '파노라마'를 비롯해 '미장센' '아일랜드' '시퀀스' '오 솔레미오' '느린 여행'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앨범 전반적으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장치들을 담아 아이즈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원릴러' / 액트 IV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