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버글로우 이런-시현, 코로나19 확진 판정…나머지 4명은 음성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12월 01일 화요일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에버글로우 이런(왼쪽), 시현.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에버글로우 이런(왕이런), 시현(김시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이런, 시현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런은 주변 지인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은 후 1일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런의 확진으로 숙소를 함께 쓰고 있는 에버글로우 멤버들도 검사를 받았고, 이 중 시현이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유, 미아, 온다, 아샤는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

소속사는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들은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런, 시현은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다. 4명의 멤버들 역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4일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바 있다. 이런, 시현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MC 유희열을 비롯해 함께 출연한 거미, 주현미, 김현철, 틴탑과 스태프들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