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가짜사나이2' 로건 아내 유산, 무사트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다"

네이버구독_201006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10월 20일 화요일

▲ 로건. 출처ㅣ가짜사나이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웹예능 '가짜사나이' 시즌2에 출연한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했다.

'가짜사나이'를 제작한 무사트는 20일 유튜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한다"며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한다"며 "무사트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로건은 유튜버 정배우가 제기한 퇴폐업소 출입, 몸캠 피싱 유출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로건은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더불어 자신의 사생활을 유출한 정배우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흔히 말하는 몸캠 피싱을 당했으며,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다. 이 영상은 저의 동의 없이 촬영된 영상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정배우는 이런 영상을 입수해 저를 비방할 목적으로 다수가 시청하는 방송에 송출해 저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 아니라 사진 등을 소지하고 유포했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