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3일 긴급편성…"본 공연 추가 협의"[공식]

네이버구독_201006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 제공ㅣ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역시 '가황' 나훈아였다.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가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 볼 '가황'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나훈아의 갈무리 공연 장면으로 시청률 30%를 기록했다.

이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로 이어졌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 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뜻깊은 스페셜 편을 10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 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더불어 나훈아와 제작진은 지난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했을 정도로 스페셜에 대한 마음이 각별하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 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 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오는 3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