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철 감독(왼쪽)-황재균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kt 위즈 황재균이 4안타(1홈런) 경기를 펼치며 팀 3연승을 이끌었다.

kt는 30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5-3으로 이겼다. 황재균은 추격 홈런 포함 4안타 경기를 펼치며 팀 10회 역전승의 발판을 놨다.

황재균은 kt가 1-3으로 뒤진 8회초 좌중월 솔로 홈런을 쏘아 올렸다. 10회에는 선두타자로 중전 안타를 쳐 1루를 밟았고 투수 노성호 폭투 때 2루에 도달했다. 이어 허도환 적시타 때 득점해 팀 역전을 만들었다.

경기 후 황재균은 "컨디션은 요새 계속 좋았다. 첫 타석부터 배트 중심에 맞는 좋은 안타가 나와서 기분 좋게 매 타석에 나섰다. 벤치 작전에도 충실히 하려고 했는데, 히트 앤드 런 작전에 안타까지 연결돼 운도 많이 따라준 것 같다"며 이날 경기를 돌아봤다.

그는 "이기는 경기가 많아지다보니, 팀 분위기도 더 좋아지고 있다. 순간 순간에 위축되거나 조급해지지 않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좋은 분위기 속에 팬 분들께서 못 오신다는 점이 정말 아쉽다"며 좋은 성적을 유지하며 팬들에게 인사드릴 날을 기다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승환을 상대로 동점 적시타를 날린 심우준은 "볼 카운트도 그렇고 긴장된 상황이었지만, 이전 타석에서도 잘 맞았기 때문에 좋은 느낌을 가지고 콘택트에 신경쓰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 타석 전에는 팀이 요새 너무 잘하고 있어 내 타석까지도 차례가 올 것 같다는 느낌은 있었다. 그래서 긴장도 더 되었던 것 같지만 그만큼 침착하려고 했다"며 마인드 콘트롤로 타석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