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아성. 제공ㅣ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아성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시나리오에 반전이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고아성은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고아성은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때 반전이 있다고 느꼈다. 충격이 생생했다"며 "감독님을 알고 있었지만 이런 독특한 제목의 영화를 하실거라고 생각 못했다. 귀엽고 유쾌한 스토리였다.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솜은 "저 역시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라는 제목이 독특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토익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이 흥미로웠다. 90년대 배경이 신나고 재밌을거란 생각이었다. 무엇보다 또래 배우들과 할수 있다는게 설렜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박혜수는 "시나리오도 물론 재밌었다. 언니들이 저보다 먼저 캐스팅이 되어 있었는데 이러한 영화에 고아성과 이솜이 캐스팅되어있다는 이유만으로 나머지 한 자리에는 반드시 내가 들어가야겠다 생각했다. 내 것이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