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린인고가 인천고에 승리했다. ⓒ목동, 노윤주 기자
[스포티비뉴스=목동, 노윤주 기자] 선린인터넷고가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제 54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인천고와 32강전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양 팀 모두 기회를 잡았으나 득점하지 못하는 투구전이 펼쳐졌다. 3회말 인천고가 첫 득점 기회를 맞았었다.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이찬영이 좌전안타로 출루했다. 이후 김시현의 우전 안타가 나왔지만 2루에서 태그당하고 말았다. 그 사이 이찬영이 3루에 진루해 득점 찬스가 찾아왔지만 2사 3루에서 정태윤이 삼진을 당하며 득점은 무산됐다. 

선린인터넷고도 득점 찬스가 있었다. 6회초 선린인고 선두 타자 박진용이 중전 안타로 출루했다. 이후 김영운과 이영훈의 도움을 받아 2사 3루를 만들었지만 이면우가 삼진을 당해 득점으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7회말까지 긴 투수전이 이어져 득점은 쉽게 나오지 않았다. 8회초 선린인터넷고가 첫 득점을 만들었다. 

8회초 선두 타자 황한마루가 3루수 땅볼로 출루했고 이후 1사 1루에서 박진용이 1타점 우전 안타를 때려내 1-0으로 득점 물꼬를 텄다. 이후 김영운이 우월 투런포를 쏘아올려 순식간에 3-0으로 앞서갔다. 

선린인터넷고 선발 투수 심우빈은 3⅓이닝 2피안타 3볼넷 무실점을 던졌고 4회부터는 김동주(5⅓이닝 무실점)-조건호(⅓이닝 무실점)가 이어 던져 승리를 지켰다. 

선린인터넷고는 설악고 대 장안고 경기 승자와 17일 12시 30분에 펼쳐지는 16강에서 맞붙는다. 

스포티비뉴스=목동, 노윤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