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다만악' 전세계 56개국 선판매 "뼛속까지 터프한 영화" 호평세례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08월 14일 금요일

▲ 다만악. 제공ㅣCJ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 된 데 이어 해외 바이어들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액션의 신세계를 열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미국, 독일, 대만, 홍콩, 일본 등 해외 56개국에 선판매 됐다. 지난 12일 대만에서 개봉한 데 이어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짓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영화 시장이 얼어있는 상황에서도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배급사 웰고 유에스에이(Well Go USA) 관계자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으로 가득한 영화로, 황정민과 이정재를 비롯한 베테랑 연기자들의 열연이 빛을 발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시퀀스와 멈추지 않는 긴장감, 아름답게 촬영된 서정적 장면들까지 가슴 아프지만 뼛속까지 터프한 영화다”라고 호평했다.

대만 배급사 카이창(Cai Chang) 관계자는 “배급을 결정하기 전 부터 두 주연배우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단순히 액션이 화려한 영화가 아니라 감정의 울림을 주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만에서도 남녀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 같은 해외 배급사들의 호평 세례에 대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해외배급을 담당한 CJ ENM 영화사업본부 해외배급팀 관계자는 “이 영화가 가진 색다른 분위기, 수준 높은 액션 시퀀스,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해외 바이어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주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다.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절찬 상영중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