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2020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이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가수 임영웅은 특별상 부문 CF스타상을 수상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국방송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한 스타들에게 주는 상인 CF스타상. 임영웅이 광고 모델이 된 한 기업은 임영웅 CF가 방송되고 난 뒤 판매량이 한 달 전보다 53%나 증가할 만큼 굉장한 효과를 봤다고 한다.

한국방송 광고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한 임영웅은 깔끔한 올블랙 슈트로 등장했다. 화이트 행커치프로 포인트를 준 임영웅은 1등 사윗감 포스를 뽐내는 반듯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식전 열린 포토월 행사에서 시그니처 '건행' 포즈도 잊지 않았다. CF스타상 수상자가 호명된 뒤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트로피를 살짝 들어 올리며 귀엽게 기쁨을 표현했다. 

임영웅은 "2020년은 정말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다. 제 인생에서 이런 날이 찾아올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미스터트롯 출연을 결심한 것이 1년 정도 된 것 같은데, 1년 사이에 제 인생이 정말 재밌어지기 시작했다.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정말 감사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늘 감사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살도록 하겠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다. 영웅시대 파이팅!"이라고 하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뒤이어 임영웅의 수상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감미롭게 만들었다. '대세' of '대세'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의 앞날에 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대해 본다. 

임영웅, 멋진 올블랙 슈트 입고 등장 


화이트 행커치프가 포인트! 

임영웅, 오늘도 잊지 않는 시그니처 '건행' 


임영웅, 영웅시대 향한 하트 뿅! 

임영웅, 머리숱 부자 


임영웅, 눈맞춤에 '심쿵' 


포토월 행사 마친 뒤 시상식장으로 들어온 임영웅, 날카로운 콧날 뽐내며 

CF스타상 수상한 임영웅, 트로피 살짝 들어 올리며 수상 기쁨 표현!

임영웅,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열창하는 임영웅, 행사장 분위기를 감미롭게 만드는 보이스 

임영웅, 2020년은 잊지 못할 한 해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