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 서은광, (여자)아이들 우기, 펜타곤 키노, CLC 예은(왼쪽부터). ⓒ곽헤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식구들이 뭉쳤다. 큐브 소속 대세 아이돌 멤버들이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출연한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은 이날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녹화에 참여한다. 이날 녹화는 '퀴즈 위의 아이돌' 큐브 특집으로 진행, 비투비 서은광, 프니엘, 펜타곤 키노, 유토, CLC 손, 예은, (여자)아이들 우기, 수진이 출연한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팝 아이돌의 퀴즈 예능 프로그램으로, K팝 대세 아이돌 명가 큐브에서 한국,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양한 국적의 아이돌이 출격하는 것이다. 각자 다른 국적에서 생기는 문화 차이가 퀴즈 대결을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MC들과 큐브 아이돌 멤버들간 '케미'도 어떨지 관심사다. '퀴즈 위의 아이돌'은 '주간아이돌', '아이돌룸' 등 다년간 아이돌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은 아이돌 베테랑 MC 정형돈과 차별화된 입담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대세 방송인 장성규가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다. 이들 MC들과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합을 맞춰본 큐브 아이돌 멤버들이 이번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어떤 호흡을 자랑할지 높은 관심이 쏠린다. 

무엇보다 큐브 집안싸움도 또 다른 재미로 전망된다. 앞서 '퀴즈 위의 아이돌' 티저 영상으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초대게스트 세븐틴 모습이 공개된바, 큐브 특집에서도 한솥밥 식구들의 불꽃 튀기는 퀴즈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큐브 아티스트들이 대거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은 그간 흔하지 않았기에, 이번 큐브 특집은 K팝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예상된다. 실제로 큐브 아티스트들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모인 적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들이 어떤 재치와 입담으로 큐브 위신을 더 세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큐브 특집 방송 날짜는 미정으로, 정확한 방송 일자를 논의 중이다. 첫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