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정세운.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정세운은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파트 1'과 타이틀곡 '세이 예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정규앨범 '24 파트 1'은 스물 넷 정세운이 부르는 청춘연가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나가는 현재 진행형의 청춘을 6 트랙으로 담았다. 타이틀곡 '세이 예스'는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에 강렬한 신스 리드가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하고 속도감 있는 곡이다. 

특히 정세운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도전했다. 그간 재치있는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의 자작곡으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정립해온 정세운이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으로 빛나는 성장을 증명하기도 한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돈 노', '호라이즌', '비', 'O(동그라미)', '새벽별' 다채로운 트랙을 구성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또한 타이틀곡 '세이 예스'는 작사가 김이나, 수록곡에는 히트메이커 작사가 서지음, 그룹 데이식스 영케이, JQ 작가의 작사티 메이큐마인 웍스, 타스코, 박문치 등 국내외 정상급 프로듀서진이 대거 참여, 정세운의 색깔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정세운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24 파트 1'을 발표,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정세운 채널을 통해 온라인 음감회를 연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