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노민우(왼쪽)이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제공|엠제이드림시스, 호리프로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노민우(34)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35)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일 노민우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아야세 하루카와의 만남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일본 매체 뉴스포스트세븐은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가 2년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 공통 지인을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됐고, 노민우가 2018년 전역 한 뒤 일본에서 활동을 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밝혔다. 다만 아야세 하루카 측은 해당 매체에 "노민우와 아야세 하루카는 단순한 친구사이"라고 전했다. 

아야세 하루카는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이다. 별다른 스캔들 없이 오랜 시간 연예계에서 활도해왔다. 아야세 하루카는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백야행' '호타루의 빛' '루키즈' '진' '정령의 수호자', 영화 '히어로' '호타루의 빛' '바닷마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해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다. 

노민우는 2004년 밴드 트랙스로 데뷔했으며, 트랙스 탈퇴 후 배우로 변신했다. 드라마 '파스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신의 선물-14일' '검법남녀 시즌2' 등에서 활약했다.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갖는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해왔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