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우아한 친구들' 첫방 D-10, 끔찍한 사건→공포+냉소 담긴 본편 예고 공개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06월 30일 화요일

▲ 우아한친구들 예고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우아한 친구들’이 상상 그 이상의 미스터리를 예고했다.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측은 첫 방송을 열흘 앞둔 30일, 심장 쫄깃한 서스펜스를 자극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의문의 살인사건 발생과 함께 위기를 맞닥뜨린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핏빛으로 물든 사건 현장에 안궁철(유준상), 정재훈(배수빈)의 아연실색한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그 위로 “이런 끔찍한 일이 나한테 생길 줄은 상상도 못 했어”라는 남정해(송윤아)의 떨리는 목소리가 이어진다. “불안하기도 하겠지, 나 때문에 그런 끔찍한 사단이 일어났는데”라는 백해숙(한다감)의 냉소적인 반응과 남정해의 눈물이 교차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20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백해숙의 ‘문제적’ 컴백이 의구심을 자아낸다.

서로에게 의심의 칼날을 겨누는 친구들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발동시킨다. 안궁철의 분노 어린 눈빛과 사건 현장을 찾은 남정해, 그리고 그를 뒤쫓는 정재훈까지 용의 선상에 오른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억울함을 토로하는 조형우(김성오)에 이은 강경자(김혜은)의 싸늘한 눈빛부터, “도대체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라고 중얼거리는 박춘복(정석용)과 그의 아내 유은실(이인혜)의 눈물 또한 의미심장하다. 여기에 ‘사건을 둘러싼 진실 속의 진실’이라는 문구가 20년 전 과거, 그리고 현재까지 얽힌 비밀에 궁금증을 더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잔잔했던 인생에 거센 폭풍우를 맞은 이들의 변화가 유쾌한 공감을 전하는 동시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자극하겠다는 포부다.

유준상, 송윤아를 비롯해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존재감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가 높다.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을 연출한 송현욱PD와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함께한다. 오는 7월 10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