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랜만입니다 안녕"…고아라, '슬의생' 조정석 전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TV핫샷]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4월 10일 금요일

▲ 고아라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깜짝 등장했다. 제공ㅣ아티스트컴퍼니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응답하라 1994' 속 성나정이었던 배우 고아라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 전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고아라는 '명의'에 출연한 이익준(조정석)의 모습에 반해 적극적으로 대시한 전 여친이자 톱스타 고아라 역으로 등장했다.

방송 말미 고아라가 VIP 병실에 입원한 아버지의 보호자로 익준과 오랜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둘의 관계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고아라는 1분 남짓의 짧은 등장이었지만, "오랜만입니다 안녕"이라는 한 마디 대사와 청순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첫사랑 기억을 소환, 주요 포털사이트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그녀의 등장 직후 시청자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뉴스 기사와 댓글, 블로그 및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에서는 고아라 등장 신은 레전드였다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깜짝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고아라의 모습은 오는 16일 오후 9시 방송될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