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대로 우승? 유벤투스 팬들은 거부 “노 땡스”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20년 03월 30일 월요일

▲ 호날두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유벤투스 팬들은 이대로 챔피언이 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

스페인 언론 아스29(한국 시간) “유벤투스 팬들은 만약 세리에A가 이대로 종료될 경우 본인들에게 주어지는 우승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유럽을 흔들고 있다. 유럽 5대 리그도 모두 멈췄는데 가장 심각한 건 이탈리아다. 이탈리아는 사망자가 1만 명을 넘어서며 전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상황이다.

결국 세리에A 중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시즌이 이대로 종료되며 현재 리그 1위가 우승을 한다는 것과 시즌이 그대로 무효화 된다는 것 등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벤투스는 이렇게 우승팀이 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 한 유벤투스 팬은 SNS현재 순위로 우승을 받는다면 환상적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말한다면 더 나을 것이다. 노 땡스라고 했다.

안드레아 아그넬리 유벤투스 회장도 이 글에 동의하며 좋아요를 눌렀다. 또 많은 유벤투스 팬들이 좋아요를 누르며 완전치 않은 우승을 거부하고 있다. 2위 라치오에 1점 차이로 앞서고 있는 1위 유벤투스는 확실하고 명확한 우승을 원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