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레드벨벳 아이린, 코로나19 성금 1억 쾌척…"힘내세요 대구!"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02월 28일 금요일

▲ 아이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했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아이린은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확산 방지 및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27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전달했다.

최근 대구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국내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면서 연예계 기부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린도 이에 동참한 것이다.

특히 아이린은 대구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타다. 대구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보낸 만큼 이같은 피해에 안타까워하며 대구 시민들이 겪는 어려움에 보탬이 되고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린으로부터 전달된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을 위해 5억 원을 기부했다. SM 측은 "전국에서 코로나 19 환자 치료에 매진 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써달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