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해쉬스완, 비연예인 여자친구 악플에 '럽스타' 삭제→2차 분노[종합]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2월 27일 목요일

▲ 해쉬스완과 여자친구가 '악플' 대응에 나섰다. 출처ㅣ해쉬스완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자신의 여자친구를 공개한 래퍼 해쉬스완이 도 넘은 악성 댓글이 쏟아지자 대응에 나섰다. 한 차례 경고 후 글을 삭제했던 해쉬스완은 여자친구와 나란히 같은 사진을 올리며 '악플러'를 비판했다.

해쉬스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웹툰의 한 장면을 공유했다. 해쉬스완이 공개한 만화 장면은 "어휴 나는 저렇게 안되게 열심히 살아야겠다 정말"이라는 대사가 담겼고, 이 사진을 비연예인 여자친구 또한 함께 공유하며 "아이구 머리야"라고 덧붙였다.

최근 해쉬스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무원으로 알려진 여자친구를 공개했고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쉬스완의 '사랑꾼' 면모에 동료 가수 박지민은 "형 보기 좋습니다"라고 댓글을 달며 축하했다. 래퍼 자이언트핑크 또한 "완전 '사랑꾼'이네"라며 해쉬스완의 연애를 응원했다.

대다수의 누리꾼들 역시 해쉬스완을 응원한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여자친구를 향한 도 넘은 악성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 해쉬스완이 올린 1차 경고. 출처ㅣ해쉬스완 SNS

이에 해쉬스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좋은 거만 보고 살고 싶었다.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 건데 평균 수준 잘 봤다"라며 악성 댓글에 대해 1차 경고했다.

이어 "이제 안 올린다. 다 보고 있는 것만 알고 있어라.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하지만 해쉬스완의 1차 경고에도 일부 누리꾼들은 악성 댓글을 쏟아냈고, 결국 해쉬스완은 이 글을 삭제했다.

갑자기 쏟아진 관심에 해쉬스완의 여자친구 또한 당황한 듯 분노했고, 해쉬스완은 여자친구와 촬영한 사진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 해쉬스완과 여자친구가 '악플' 대응에 나섰다. 출처ㅣ해쉬스완 SNS

최근 여자친구와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씨잼 역시 도 넘은 악성 댓글에 시달렸고, 씨잼은 "내 여자한테 왈왈 거리는 얘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해쉬스완과 씨잼은 모두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비난과 공격을 받았다. 결국 두 사람은 사진을 삭제하고 법적대응을 예고하는 등 여자친구 보호에 나섰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