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 참가자 임영웅. 출처l임영웅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미스터트롯'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임영웅이 후원 계좌 공개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19일 0시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오늘 여러분의 우려 섞인 목소리와 진심 어린 걱정의 의견들을 받고 저도 영웅 군도 마음 편치 않은 하루를 보냈다"면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 또 다른 잡음에 대한 우려로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계좌 공개로 인한 도 넘은 악플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천명했다. 소속사는 "현재 TV조선 측과 협의 하에 악의적인 비방글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 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다만 지금 경연 중이니 영웅 군이 경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당부했다.

앞서 임영웅 소속사는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임영웅에게 후원힐 수 있는 계좌를 팬카페에 공개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논란이 불거졌다.

임영웅은 KBS1 '아침마당'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대표곡으로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미워요' '소나기' 등이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한창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도전자로, 본선 3차전까지 진출했다. 특히 4주 연속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인물. 방송 4주차 '미스터트롯'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