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O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KBO는 KBO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 운영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KBO에서 처음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퓨처스리그 10개 구단(상무 제외)을 담당할 각 지역의 대학생 기자단을 선발, 취재 지원을 통해 경기 결과와 기록 제공으로 한정됐던 기존 퓨처스리그 기사에서 벗어나 퓨처스리그 구장과 선수 소개, 인터뷰, 사진, 영상, 카드뉴스 등 기발한 아이디어와 콘텐츠 생산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고 KBO 퓨처스리그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와의 협의를 통해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 모집 및 선발, 운영, 관리, 발대식과 해단식 행사 진행, 기자단 활동 내용의 온라인 홍보 등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1월 27일(월) 오전 9시부터 3월 6일(금) 오후 5시까지이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홍보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는 받지 않는다.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야구회관 7층 KBO 홍보팀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