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박하나, 한의사 남자 친구와 최근 결별…"좋은 친구로 남기로"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09월 09일 월요일

▲ 최근 한의사 남자 친구와 결별한 배우 박하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박하나(34)가 한의사 남자 친구와 결별했다. 

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배우 박하나는 최근 한의사 남자 친구와 헤어졌다. 

박하나는 지난해 7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박하나의 남자 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한의원을 운영 중인 수재로 화제를 모았다.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 온 두 사람은 최근 여러 가지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박하나는 열애 당시부터 당당한 '사랑꾼 행보'로 눈길을 끌었다. 바쁜 일정 중에도 틈틈이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하고,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 '런닝맨'에서 열애 중임을 직접 알린 배우 박하나. 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방송에서도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런닝맨'에 출연한 박하나는 "지금 남자 친구가 있다. 얼마 전에 기사도 났다"고 멤버들의 질문 공세 없이도 스스로 열애 중임을 밝혔고, '비디오스타'에서는 "내가 가지지 못한 똑똑한 면을 가졌다"고 한의사 남자 친구를 자랑하기도 했다.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이어 왔기에 박하나의 결별에 안타까움이 더 커진다.

박하나는 결별의 아픔을 딛고 '열일' 중이다.방송 중인 tvN '위대한 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까지 '슬플 때 사랑한다', '이몽'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